Learning Consulting

  • 우리가 하는 일

    최접점에서 고객을
    만나며 서비스를
    대표하는 얼굴이 됩니다.

    우리의 모든 서비스는 고객경험을 중심으로 이루어집니다. 그만큼 우리는 최접점에서 고객을 만나며 고객에게 중요한 경험을 제공하는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그렇기에 우리는 고객들이 우리의 좋은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역할 뿐아니라, 불편하다고 느끼는 부분, 불만족스러워 하는 부분들 또한 진심으로 받아들이고, 공감하며, 해결방안을 찾아 드립니다.

    우리에게 컴플레인하는 고객이란 귀찮고 불편한 존재가 아닌, 우리 서비스에 더욱 애정을 가져주시는 분들입니다. 따라서, 우리는 늘 고객의 컴플레인과, 고객의 목소리를 경청하며 일하고 있습니다.

    그만큼 우리서비스의 구체적인 관심과 의견이 우리가 미처 생각하지 못한 중요한 포인트가 될 수 있음을 잊지 말고 회사의 대표자로서 고객과 소통하며 좀 더 빠르게 고객의 입장에서 예측할수 있는 능력을 발휘하는 것 또한 BCM을 대표하는 학습컨설턴트로서임해야할 자세입니다.

  • 우리가 필요로 하는 역량

    능동적으로 행동하고
    끊임없이 자기개발을
    해야합니다.

    유폰 학습컨설턴트는 변화를 두려워하지 않고 끊임없이 자기개발을 합니다. 고객을 응대할 때에도 기본적인 매뉴얼의 스크립트에만 의존하는 것이 아니라 내가 관리하고 있는 고객이라면 더 관심을 가지고 그 사람이 무엇을 원하는지 알아차려야 합니다. 이렇게 고객을 대한다면 외부의 전문적인 교육 없이도 고객 감동을 줄 수 있는 학습컨설턴트가 될 수 있습니다.

    진정한 고객 관리란 고객에 대한 관심과 애정 없이는 시작될 수 없으며 유폰 학습컨설팅 팀은 그 누구보다 고객의 입장에서 생각하는 자세를 갖추고 있어야 합니다. 이런 자세는 팀을 성장시켜 Winning Team으로 만드는 과정의 첫 단추가 될 수 있습니다.

  • 우리만의 문화

    유폰 학습컨설턴트는 최고의
    Communicator
    입니다.

    그 어느 팀 보다도 communication을 중요시하는 부서이므로, 우리에게 서로에 대한 친절함은 기본이고, 늘 상대방의 감정에 공감하고자 하며, '차라리 혼자하는게 낫겠어'가 아닌 '함께 노력해서 해결해보자' 라는 태도로 일합니다.

    또한, 우리는 맡은 바 책임을 서로에게 미루지 않고 스스로 완수하려는 강한 의지와 함께, 그 날 받은 스트레스는 모두 다 털어내고, 절대 마음에 담아두지 않으려는 긍정적인 자세로 일합니다.

    이러한 우리의 마음가짐과 태도를 통해 우리는 좋은 사람들과 오랫동안 함께 할 수 있는 좋은 팀, 좋은 회사를 만들어가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