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 우리가 하는 일

    데이터를 기반으로
    고객의 마음을
    움직입니다.

    사람들은 매일 일상 속에서 다양한 방식으로 광고를 만납니다. 그 다양한 접점에서 우리는 영어학습이 필요한 고객에게 다가가고, 그들의 마음이 민병철유폰으로 움직일 수 있도록 데이터를 기반으로 광고를 기획하고 운영합니다.

    검색광고부터 디스플레이광고, 동영상광고, SNS광고까지. 모든 광고는 우리팀의 손을 거쳐 하나의 메시지로 브랜딩됩니다.

    광고소재부터 랜딩페이지까지 고객과 유폰이 만나는 모든 접점에서 유폰의 장점이 타겟에 맞게 표현될 수 있도록 기획합니다. 그리고 매일 효율데이터를 확인하고 분석하며, AB test를 통해 최적화해나갑니다.

  • 우리가 필요로 하는 역량

    섬세하고 작은 변화도
    놓치지 않는
    매의 눈의 소유자.

    광고효율을 높이고 최적화하기 위해서는 누구보다 데이터를 즐겨야 합니다. 매일 변하는 데이터 속에서 의미있는 변화를 찾기 위해 매의 눈으로 항상 지켜봐야 합니다. 그리고 시시각각 변하는 온라인 미디어 트렌드를 파악하고 있어야 합니다.

    더 중요한 것은 지켜보는 것에 그치지 않고 주도적으로 변화에 맞는 업무를 수행하는 것입니다. 능동적으로 의미있는 결과를 만들어내는 즐거움을 알고 있는 분이라면 민병철교육그룹의 동료들과 함께 좋은 성과를 낼 수 있습니다.

    또한, 최상의 마케팅성과를 내기 위해서는 좋은 카피와 기획만으로는 부족합니다. 마케팅의 방향과 기획의도를 UX디자이너와 개발자에게 정확하게 전달하고 논의하며 디벨롭하는 과정을 통해 최고의 산출물을 만들어 낼 수 있는 능력이 필요합니다.

  • 우리만의 문화

    매일 성장하며,
    더욱 완벽해집니다.

    MKT팀의 경쟁상대는 현재 진행되고 있는 민병철유폰광고입니다. 현재의 성과에 안주하지 않고 조금 더 효율적인 마케팅을 위해 우리는 많은 피드백과 아이디어를 주고 받으며 매일 성장하고 있습니다.

    모든 업무는 ‘내’ 일이 아니라 ‘우리’ 일이기 때문에 자신이 진행한 업무가 아니라도 궁금한 것은 언제든 물어보고 의견이 있다면 직급에 상관없이 편하게 논의합니다.

    서로 다른 능력을 가진 히어로들이 만나 최강의 어벤져스팀이 된 것처럼 우리는 Open Communication을 통해 서로의 부족한 부분을 채워주며 더욱 완벽한 팀을 만들어가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