핵심가치관

Core Values

우리는 스스로 반드시 지켜야 할 규칙 6가지 핵심가치관을 만들었습니다.

이것은 서로에 대한 약속이고, 행동의 옳고 그름을 판단하는 기준입니다.

  • 진실성Integrity

    우리는 늘 옳은 일을 합니다. 이는 가족, 친구, 동료, 고객 앞에서 떳떳하고 자랑스러운 일을 말합니다. 어떤 일을 옳다고 할 수 있으려면 왜 그것이 옳은지 이유를 알아야 합니다. 때문에 이에 관하여 항상 깊이 생각하고 행동해야 합니다. '몰랐었다'는 옳지 못한 행동의 이유가 될 수 없습니다.

  • 열정Passion

    운도 실력이라는 말에 동의하지 않습니다. '꾸준히 학습하는 것이 실력 향상의 유일한 길'이라는 교육 철학에서 알 수 있듯이 우리는 오로지 노력만을 믿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매일 하는 일에 열정을 다합니다. 어떤 것에 열정이 있으면 호기심이 생기며, 우리는 궁금한 것을 알아가는 과정을 즐깁니다.

  • 변화 주도Drive change

    우리가 하는 그 어떤 것도 완결된 것은 없습니다. 더 잘할 수 있는 방법이 얼마든지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늘 도전하고 변화합니다. 빠른 실패를 통해 배우고 값진 교훈을 얻어 다음 번에는 더 나은 결과를 만들어냅니다. 실패는 성공으로 나아가는 과정의 일부입니다.

  • 투명성Transparency

    가능한 모든 정보를 투명하게 공유하고 어떤 일이든 이것이 '왜' 이렇게 되어야 하는가를 설명합니다. 우리는 모두에게 정보를 숨김없이 공개 할수록 더 큰 시너지를 낼 수 있다고 믿습니다. 투명하게 일하면 서로 간의 믿음이 쌓이고 이 믿음은 강한 팀워크를 만들어냅니다.

  • 열린소통Open communication

    어떤 일을 하는 이유를 정확하게 알지 못하면 일을 잘 해낼 수 없습니다. 때문에 늘 이해가 될 때까지 질문하고 또 설명합니다. 불편한 것은 절대 덮어두고 넘어가지 않습니다. 할 말이 있을 때 가장 적절한 시기는 언제나 바로 '지금'입니다. 혼자 생각하기 보다 대화를 통해 해결책을 찾고 더 좋은 결과를 만들어냅니다.

  • 최고를 위한 집념Absolute commitment to
    excellence

    스스로의 가능성을 높게 보고 최고가 되기 위해 노력합니다. 항상 나는 잘 해낼 수 있다고 믿습니다. 그래서 자기 자신에게 부끄럽지 않도록 매 순간 모든 일에 최선을 다해 완벽함을 추구합니다. 우리는 자기 자신뿐만 아니라, 나의 가능성을 높게 보고 있는 동료들을 실망시키지 않게 노력합니다.

우리의 문화

BCM Culture

우리는 6가지 핵심가치관에 따라 행동하고 이것은 우리의 문화가 됩니다.

이는 우리가 일하는 방식에도 반영되어 있습니다.

방대한 데이터로
고객을 이해합니다.

철저하게 고객의 데이터를 기반으로 객관적인 의사결정을 합니다. 경력이 많은 사람의 감으로, 또는 단순히 아이디어가 새롭다는 이유로 진행되는 일은 없습니다.

일, 주, 월 단위로 300개 이상의 KPI를 모니터링하여 이슈를 파악하고 해결합니다. 또한 구글 애널리틱스로 178개의 이벤트 액션을 모니터링하여 신규 서비스의 효율을 측정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실시간 로그 데이터뿐만이 아니라 다양한 경로로 고객과 직접 커뮤니케이션하며 고객을 이해합니다. 2023년 한 해동안 1500만 개의 유폰톡, 약 80만 통의 메일, 약 32만 분의 전화와 6만 5천건의 채팅 상담을 통해 객의 목소리를 듣고 서비스에 반영하였습니다.

그래도 풀리지 않는 의문은 설문조사나 수업 모니터링 등을 통해 고객을 더 깊이 이해하고 나서 서비스를 개선합니다.

유폰톡

0

메일

0

전화 상담

0

채팅 상담

0

* 2023년 기준

고객을 이해하기 위해
고객이 되어봅니다.

우리가 만든 서비스를 직접 사용해보지 않고는 고객의 마음을 이해할 수 없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회사 안에서는 열심히 서비스를 만들고 운영하며, 바깥에서는 모두 유폰 서비스의 이용자가 됩니다. 이 과정을 통해 고객의 마음을 이해하고 문제점을 개선하며 더 좋은 서비스를 만들 수 있습니다.

직접 서비스를 사용해보면서 UX팀은 고객의 불편함을 직접 발견해 개선하며, 구조와 기능을 더욱 깊이 이해하며 디자인하고 IT팀은 놓쳤던 오류를 빠르게 수정합니다. 또한 마케팅팀은 서비스의 장점을 잘 파악하여 고객에게 전달하고, 고객운영팀은 우리 서비스를 보다 완벽히 이해하고 안내하고 있습니다.

클라우드 환경에서
공개하고 공유합니다.

투명성과 열린 소통이라는 핵심가치관 아래 가능한 모든 정보를 공개하고 공유합니다.

민병철교육그룹의 직원이라면 클라우드 협업 프로그램과 구글 문서를 통해 누구나 어떤 정보든 볼 수 있습니다. 결과뿐만 아니라 과정까지도 모두와 공유합니다. 그래야만 모두가 전체적인 맥락을 이해하고 효율적으로 일할 수 있으며 많은 사람들로부터 좋은 의견을 받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보고 절차 없이 빠르게 의사결정을 하고 실행에 옮길 수 있습니다.

또한 클라우드 환경에서 일하며 이를 직접 경험해보면, 사용자의 입장에서 더 좋은 클라우드 학습 환경을 만들 수 있습니다. 고객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고객이 되어봐야 합니다.

우리는 진실성이라는 핵심가치관 안에 서로를 믿으며 바깥에서는 회사의 기밀을 유출하지 않는다는 원칙을 지킵니다.

함께 성장합니다.

직원과 회사는 함께 성장해야 합니다.

우리는 개인의 성장이 곧 회사의 성장으로 이어진다고 믿습니다.

때문에 열정이라는 핵심가치관을 실천하고, 자기계발을 위해 노력하는 직원들에게 다양한 교육지원을 아낌없이 하고 있습니다. 전직원이 유폰 수업을 무료로 들을 수 있는 것은 물론이고, 회사 외부 교육 프로그램에 대해서도 별도의 까다로운 절차없이 지원하고 있습니다. 또한 업무 유관 도서는 언제든지 신청하면 권 수 제한없이 도서구입비가 지원됩니다.

우리는 변화주도와 최고를 위한 집념이라는 핵심 가치관 하에 업계를 이끌면서, 안주하지 않고 끊임없이 성장합니다. 민병철교육그룹은 어제의 유폰을 뛰어넘는 서비스를 만들기 위해 노력합니다.

복지제도

BENEFITS

Work From Anywhere

자율근무환경제도

우리는 내가 가장 일을 잘 할 수 있는 곳에서 일합니다. 내가 가장 집중할 수 있는 환경을 선택해서 자율적으로 일하는 것이죠. 그곳이 집이든, 오피스이든, 그 어떤 곳이든 상관 없이, 지금 내가 해야 하는 일을 잘 해내면 됩니다. 자율과 책임의 가치를 바탕으로, BCM Family들은 어디에 있든지 서로를 향한 강한 신뢰와 두터운 팀워크로 연결되어 있습니다.

Work Hard, Play Hard!

연차

열심히 일하고 나서는 꼭 충분히 쉬어야겠죠.

신규입사자도 예외는 아닙니다. BCM은 근로기준법 기준을 넘어서 입사와 동시에 15일 기준으로 계산한 연차를 부여합니다.

누군가의 컨펌없이 내가 쉬고 싶은 날에 자율적으로 사용하는 연차, 왜 쉬는지는 묻지 않습니다. 쉬는 건 당연하니까요.

내 시간을 효율적으로 활용해요

반반차

자유로운 연차 사용은 근로자의 권리입니다. 근로기준법 상에 반차 또는 반반차의 내용은 없지만, BCM은 조직 구성원들의 효율적인 시간관리를 위해서 더욱 자율적인 휴가사용을 하고 있습니다. 4시간(반차) 혹은 2시간(반반차)만 쉬면서 근무 중 잠깐의 개인 시간이 필요하다면 근무시간도 휴가도 현명하게 활용합니다.

우리는 자율적인 시간의 사용으로 업무 역시 주도적이고 능동적으로 수행해 나갈 수 있다고 믿습니다.

함께 웃고 떠들며 가까워져요

팀 빌딩

어쩌면 하루 종일 가장 많이 보고, 가장 많이 이야기 나누는 사람은 나의 동료 아닐까요? 일상적인 업무 얘기 말고, 함께 일하는 이유, 함께 만들고 싶은 미래에 대한 얘기를 나누며 즐거운 식사시간을 보냅니다. 비대면부터 대면까지, 팀내 소그룹에서 전체 팀까지, 우리가 만나고 싶은 자유로운 그 모습으로요.

혼자 고민 말고 같이 얘기해요

1:1 미팅

혼자 생각하고 판단하는 것은 열린 소통이라는 우리 핵심 가치관과 맞지 않죠. 우리는 생각을 나누고 함께 고민하며 해결책을 찾아냅니다.

1:1 미팅 시간에는 시니어 리드와 리드가, 또는 시니어 리드와 임원진이 1:1로 만나 평소 업무에 대한 피드백이나 성장에 대한 조언을 나눕니다.

혼자 생각하면 풀리지 않았던 일들을 함께 고민하면서 해결해 나가요.

출근길 지옥철은 안녕!

시차 출근

우리의 아침은 우리가 선택합니다.

활기찬 하루를 위해 8시부터 10시 중 출근 시간을 선택하여 일과를 시작합니다.

고객과 약속을 지켜야 하는 팀들은 별도의 시프트를 운영하기도 해요.

엄마, 아빠가 된 걸 축하해요!

Happy Family

BCM Family에게 소중한 것은 BCM에게도 무척 소중합니다.

가족친화인증기업으로 선정된 BCM은 가정과 일이 조화롭게 양립되도록 다양한 가족친화제도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임신 중 단축근무, 태아정기검진시간, 출산휴가, 육아휴직과 복직, 아이의 돌, 그리고 초등학교 입학식까지. 가족과 함께 하는 인생의 중요한 순간을 놓치지 않도록 워킹맘, 워킹대디를 언제나 응원합니다.

금액, 횟수에 상관없이

무제한 교육지원

우리는 교육은 비용이 아닌 투자로 생각합니다.

우리는 개인의 성장은 곧 회사의 성장으로 이어진다고 믿습니다.

업무 역량 향상을 위해 무언가 배우고 싶은 의지가 있다면 금액과 횟수에 관계없이 무제한으로 지원해드립니다. 외부 교육도 별도의 까다로운 절차 없이 지원하며, 유폰 수업은 당연히 언제든 가능하죠. 업무 유관 도서 역시 필요하다면 언제든 지원합니다.

옷만 입고 있으면 뭘 입든 OK!

자율 복장

BCM의 복장 규정은 '옷은 꼭 입고 다닌다'입니다.

자신에게 편한 옷을 입어야 일도 더 잘 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사람을 외모나 스타일로 평가하지 않으며 오직 핵심가치관에 얼마나 잘 맞는지, 일하는 자세와 성과가 어떤지로만 판단합니다.

외부 회사와 미팅이 있을 때에는 그 분들의 규칙을 존중합니다.

당신이 회사의 가장 중요한 자산,

건강검진

BCM의 가장 중요한 자산은 바로 직원입니다.

직원의 건강은 곧 회사의 건강입니다.

건강한 몸에 건강한 정신이 깃든다고 하죠.

건강한 몸과 정신으로 밝고 에너지 넘치는 건강한 회사를 만들 수 있도록 전직원에게 매년 1회 100만원 상당의 건강검진을 제공합니다.

더불어 직원의 가족건강을 위한 혜택도 놓치지 않는, 우리는 Family 중심의 회사랍니다.

회사에 대해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타운홀 미팅

회사와 관련해 궁금한 모든 것을 누구나 CEO에게 묻고 답을 듣는 타운홀 미팅을 진행합니다.

예민하고 불편한 질문일수록 환영합니다.

회사에 대해 고민할 수 있는 권한은 직급에 따라 주어지는 것이 아닙니다. BCM에서는 입사 1주차여도 당연히 회사의 일원으로서 회사에 대한 고민과 제안을 망설임 없이 발언할 수 있습니다.

어제보다 더 나은 회사를 함께 고민하고 만들어 나가요.

멋진 인재 소개에 감사드리며

인재 추천비

우리 문화와 핵심가치관을 잘 이해하고 있는 내부 직원들이야말로 가장 적합한 인재를 찾아줄 수 있습니다.

단순히 일만 잘 하는 사람이 아니라 BCM 문화와 잘 맞는 사람을 우리는 찾고 있습니다. 때문에 딱 맞는 인재를 추천해 준 직원에게는 감사의 의미로 소개비를 드리고 있습니다.

직원 추천을 통해 지원한 분들은 다른 지원자들과 똑같은 심사를 거쳐 공정하게 채용됩니다.

핵심가치관

Core Values

우리는 스스로 반드시 지켜야 할 규칙
6가지 핵심가치관을 만들었습니다.
이것은 서로에 대한 약속이고,
행동의 옳고 그름을 판단하는 기준입니다.

  • ico
    진실성
  • ico
    투명성
  • ico
    열정
  • ico
    열린소통
  • ico
    변화 주도
  • ico
    최고를 위한 집념
  • 진실성

    Integrity

    우리는 늘 옳은 일을 합니다. 이는 가족, 친구, 동료, 고객 앞에서 떳떳하고 자랑스러운 일을 말합니다. 어떤 일을 옳다고 할 수 있으려면 왜 그것이 옳은지 이유를 알아야 합니다. 때문에 이에 관하여 항상 깊이 생각하고 행동해야 합니다. '몰랐었다'는 옳지 못한 행동의 이유가 될 수 없습니다.
  • 투명성

    Transparency

    가능한 모든 정보를 투명하게 공유하고 어떤 일이든 이것이 '왜' 이렇게 되어야 하는가를 설명합니다. 우리는 모두에게 정보를 숨김없이 공개 할수록 더 큰 시너지를 낼 수 있다고 믿습니다. 투명하게 일하면 서로 간의 믿음이 쌓이고 이 믿음은 강한 팀워크를 만들어냅니다.
  • 열정

    Passion

    운도 실력이라는 말에 동의하지 않습니다. '꾸준히 학습하는 것이 실력 향상의 유일한 길'이라는 교육 철학에서 알 수 있듯이 우리는 오로지 노력만을 믿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매일 하는 일에 열정을 다합니다. 어떤 것에 열정이 있으면 호기심이 생기며, 우리는 궁금한 것을 알아가는 과정을 즐깁니다.
  • 열린소통

    Open communication

    어떤 일을 하는 이유를 정확하게 알지 못하면 일을 잘 해낼 수 없습니다. 때문에 늘 이해가 될 때까지 질문하고 또 설명합니다. 불편한 것은 절대 덮어두고 넘어가지 않습니다. 할 말이 있을 때 가장 적절한 시기는 언제나 바로 '지금'입니다. 혼자 생각하기보다 대화를 통해 해결책을 찾고 더 좋은 결과를 만들어냅니다.
  • 변화 주도

    Drive change

    우리가 하는 그 어떤 것도 완결된 것은 없습니다. 더 잘할 수 있는 방법이 얼마든지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늘 도전하고 변화합니다. 빠른 실패를 통해 배우고 값진 교훈을 얻어 다음 번에는 더 나은 결과를 만들어냅니다. 실패는 성공으로 나아가는 과정의 일부입니다.
  • 최고를 위한 집념

    Absolute commitment to
    excellence

    스스로의 가능성을 높게 보고 최고가 되기 위해 노력합니다. 항상 나는 잘 해낼 수 있다고 믿습니다. 그래서 자기 자신에게 부끄럽지 않도록 매 순간 모든 일에 최선을 다해 완벽함을 추구합니다. 우리는 자기 자신뿐만 아니라, 나의 가능성을 높게 보고 있는 동료들을 실망시키지 않게 노력합니다.

우리의 문화

BCM Culture

우리는 6가지 핵심가치관에 따라
행동하고 이것은 우리의 문화가 됩니다.
이는 우리가 일하는 방식에도 반영되어
있습니다.

방대한 데이터로 고객을 이해합니다.

방대한 데이터로
고객을 이해합니다.
철저하게 고객의 데이터를 기반으로 객관적인 의사결정을 합니다. 경력이 많은 사람의 감으로, 또는 단순히 아이디어가 새롭다는 이유로 진행되는 일은 없습니다. 일, 주, 월 단위로 300개 이상의 KPI를 모니터링하여 이슈를 파악하고 해결합니다. 또한 구글 애널리틱스로 178개의 이벤트 액션을 모니터링하여 신규 서비스의 효율을 측정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실시간 로그 데이터뿐만이 아니라 다양한 경로로 고객과 직접 커뮤니케이션하며 고객을 이해합니다. 2023년 한 해동안 1500만 개의 유폰톡, 약 80만 통의 메일, 약 32만 분의 전화와 6만 5천건의 채팅 상담을 통해 객의 목소리를 듣고 서비스에 반영하였습니다. 그래도 풀리지 않는 의문은 설문조사나 수업 모니터링 등을 통해 고객을 더 깊이 이해하고 나서 서비스를 개선합니다.

유폰톡

0

메일

0

전화 상담

0

채팅 상담

0

* 2023년 기준

클라우드 환경에서 공개하고 공유합니다.

클라우드 환경에서
공개하고 공유합니다.
투명성과 열린 소통이라는 핵심가치관 아래 가능한 모든 정보를 공개하고 공유합니다. 민병철교육그룹의 직원이라면 클라우드 협업 프로그램과 구글 문서를 통해 누구나 어떤 정보든 볼 수 있습니다. 결과뿐만 아니라 과정까지도 모두와 공유합니다. 그래야만 모두가 전체적인 맥락을 이해하고 효율적으로 일할 수 있으며 많은 사람들로부터 좋은 의견을 받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보고 절차 없이 빠르게 의사결정을 하고 실행에 옮길 수 있습니다. 또한 클라우드 환경에서 일하며 이를 직접 경험해보면, 사용자의 입장에서 더 좋은 클라우드 학습 환경을 만들 수 있습니다. 고객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고객이 되어봐야 합니다. 우리는 진실성이라는 핵심가치관 안에 서로를 믿으며 바깥에서는 회사의 기밀을 유출하지 않는다는 원칙을 지킵니다.
유폰톡,메일,cs문의

고객을 이해하기 위해 고객이 되어봅니다.

고객을 이해하기 위해
고객이 되어봅니다
우리가 만든 서비스를 직접 사용해보지 않고는 고객의 마음을 이해할 수 없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회사 안에서는 열심히 서비스를 만들고 운영하며, 바깥에서는 모두 유폰 서비스의 이용자가 됩니다. 이 과정을 통해 고객의 마음을 이해하고 문제점을 개선하며 더 좋은 서비스를 만들 수 있습니다. 직접 서비스를 사용해보면서 UX팀은 고객의 불편함을 직접 발견해 개선하며, 구조와 기능을 더욱 깊이 이해하며 디자인하고 IT팀은 놓쳤던 오류를 빠르게 수정합니다. 또한 마케팅팀은 서비스의 장점을 잘 파악하여 고객에게 전달하고, 고객운영팀은 우리 서비스를 보다 완벽히 이해하고 안내하고 있습니다.
유폰톡,메일,cs문의

함께 성장합니다.

함께 성장합니다.
직원과 회사는 함께 성장해야 합니다. 우리는 개인의 성장이 곧 회사의 성장으로 이어진다고 믿습니다. 때문에 열정이라는 핵심가치관을 실천하고, 자기계발을 위해 노력하는 직원들에게 다양한 교육지원을 아낌없이 하고 있습니다. 전직원이 유폰 수업을 무료로 들을 수 있는 것은 물론이고, 회사 외부 교육 프로그램에 대해서도 별도의 까다로운 절차없이 지원하고 있습니다. 또한 업무 유관 도서는 언제든지 신청하면 권 수 제한없이 도서구입비가 지원됩니다. 우리는 변화주도와 최고를 위한 집념이라는 핵심 가치관 하에 업계를 이끌면서, 안주하지 않고 끊임없이 성장합니다. 민병철교육그룹은 어제의 유폰을 뛰어넘는 서비스를 만들기 위해 노력합니다.
유폰톡,메일,cs문의
  • WFA
  • 연차
  • 반반차
  • 팀 빌딩
  • 1:1 미팅
  • 시차 출근
  • 가족 친화
  • 무제한 교육
  • 자율 복장
  • 건강검진
  • 타운홀 미팅
  • 인재 추천비

복지제도

BENEFITS

  • Work From Anywhere
    자율근무환경제도
    우리는 내가 가장 일을 잘 할 수 있는 곳에서 일합니다. 내가 가장 집중할 수 있는 환경을 선택해서 자율적으로 일하는 것이죠. 그곳이 집이든, 오피스이든, 그 어떤 곳이든 상관 없이, 지금 내가 해야 하는 일을 잘 해내면 됩니다. 자율과 책임의 가치를 바탕으로, BCM Family들은 어디에 있든지 서로를 향한 강한 신뢰와 두터운 팀워크로 연결되어 있습니다.
  • Work Hard, Play Hard!
    연차
    열심히 일하고 나서는 꼭 충분히 쉬어야겠죠.
    신규입사자도 예외는 아닙니다. BCM은 근로기준법 기준을 넘어서 입사와 동시에 15일 기준으로 계산한 연차를 부여합니다.
    누군가의 컨펌없이 내가 쉬고 싶은 날에 자율적으로 사용하는 연차, 왜 쉬는지는 묻지 않습니다. 쉬는 건 당연하니까요.
  • 내 시간을 효율적으로 활용해요
    반반차
    자유로운 연차 사용은 근로자의 권리입니다. 근로기준법 상에 반차 또는 반반차의 내용은 없지만, BCM은 조직 구성원들의 효율적인 시간관리를 위해서 더욱 자율적인 휴가사용을 하고 있습니다. 4시간(반차) 혹은 2시간(반반차)만 쉬면서 근무 중 잠깐의 개인 시간이 필요하다면 근무시간도 휴가도 현명하게 활용합니다.
    우리는 자율적인 시간의 사용으로 업무 역시 주도적이고 능동적으로 수행해 나갈 수 있다고 믿습니다.
  • 함께 웃고 떠들며 가까워져요
    팀 빌딩
    어쩌면 하루 종일 가장 많이 보고, 가장 많이 이야기 나누는 사람은 나의 동료 아닐까요? 일상적인 업무 얘기 말고, 함께 일하는 이유, 함께 만들고 싶은 미래에 대한 얘기를 나누며 즐거운 식사시간을 보냅니다. 비대면부터 대면까지, 팀내 소그룹에서 전체 팀까지, 우리가 만나고 싶은 자유로운 그 모습으로요.
  • 혼자 고민 말고 같이 얘기해요
    1:1 미팅
    혼자 생각하고 판단하는 것은 열린 소통이라는 우리 핵심 가치관과 맞지 않죠.
    우리는 생각을 나누고 함께 고민하며 해결책을 찾아냅니다.1:1 미팅 시간에는 시니어 리드와 리드가, 또는 시니어 리드와 임원진이 1:1로 만나 평소 업무에 대한 피드백이나 성장에 대한 조언을 나눕니다.
    혼자 생각하면 풀리지 않았던 일들을 함께 고민하면서 해결해 나가요.
  • 출근길 지옥철은 안녕!
    시차 출근
    우리의 아침은 우리가 선택합니다.
    활기찬 하루를 위해 8시부터 10시 중 출근 시간을 선택하여 일과를 시작합니다.
    고객과 약속을 지켜야 하는 팀들은 별도의 시프트를 운영하기도 해요.
  • 엄마, 아빠가 된 걸 축하해요!
    Happy Family
    BCM Family에게 소중한 것은 BCM에게도 무척 소중합니다.
    가족친화인증기업으로 선정된 BCM은 가정과 일이 조화롭게 양립되도록 다양한 가족친화제도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임신 중 단축근무, 태아정기검진시간, 출산휴가, 육아휴직과 복직, 아이의 돌, 그리고 초등학교 입학식까지. 가족과 함께 하는 인생의 중요한 순간을 놓치지 않도록 워킹맘, 워킹대디를 언제나 응원합니다.
  • 금액, 횟수에 상관없이
    무제한 교육지원
    우리는 교육은 비용이 아닌 투자로 생각합니다.
    우리는 개인의 성장은 곧 회사의 성장으로 이어진다고 믿습니다.
    업무 역량 향상을 위해 무언가 배우고 싶은 의지가 있다면 금액과 횟수에 관계없이 무제한으로 지원해드립니다. 외부 교육도 별도의 까다로운 절차 없이 지원하며, 유폰 수업은 당연히 언제든 가능하죠. 업무 유관 도서 역시 필요하다면 언제든 지원합니다.
  • 옷만 입고 있으면 뭘 입든 OK!
    자율 복장
    BCM의 복장 규정은 '옷은 꼭 입고 다닌다'입니다.
    자신에게 편한 옷을 입어야 일도 더 잘 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사람을 외모나 스타일로 평가하지 않으며 오직 핵심가치관에 얼마나 잘 맞는지, 일하는 자세와 성과가 어떤지로만 판단합니다.
    외부 회사와 미팅이 있을 때에는 그 분들의 규칙을 존중합니다.
  • 당신이 회사의 가장 중요한 자산,
    건강검진
    BCM의 가장 중요한 자산은 바로 직원입니다.
    직원의 건강은 곧 회사의 건강입니다.
    건강한 몸에 건강한 정신이 깃든다고 하죠.
    건강한 몸과 정신으로 밝고 에너지 넘치는 건강한 회사를 만들 수 있도록 전직원에게 매년 1회 100만원 상당의 건강검진을 제공합니다.
    더불어 직원의 가족건강을 위한 혜택도 놓치지 않는, 우리는 Family 중심의 회사랍니다.
  • 회사에 대해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타운홀 미팅
    회사와 관련해 궁금한 모든 것을 누구나 CEO에게 묻고 답을 듣는 타운홀 미팅을 진행합니다.
    예민하고 불편한 질문일수록 환영합니다.
    회사에 대해 고민할 수 있는 권한은 직급에 따라 주어지는 것이 아닙니다. BCM에서는 입사 1주차여도 당연히 회사의 일원으로서 회사에 대한 고민과 제안을 망설임 없이 발언할 수 있습니다.
    어제보다 더 나은 회사를 함께 고민하고 만들어 나가요.
  • 멋진 인재 소개에 감사드리며
    인재 추천비
    우리 문화와 핵심가치관을 잘 이해하고 있는 내부 직원들이야말로 가장 적합한 인재를 찾아줄 수 있습니다.
    단순히 일만 잘 하는 사람이 아니라 BCM 문화와 잘 맞는 사람을 우리는 찾고 있습니다. 때문에 딱 맞는 인재를 추천해 준 직원에게는 감사의 의미로 소개비를 드리고 있습니다.
    직원 추천을 통해 지원한 분들은 다른 지원자들과 똑같은 심사를 거쳐 공정하게 채용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