핵심가치관
Core Values
우리는 스스로 반드시 지켜야 할 규칙 6가지 핵심가치관을 만들었습니다.
이것은 서로에 대한 약속이고, 행동의 옳고 그름을 판단하는 기준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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진실성Integrity
우리는 늘 옳은 일을 합니다. 이는 가족, 친구, 동료, 고객 앞에서 떳떳하고 자랑스러운 일을 말합니다. 어떤 일을 옳다고 할 수 있으려면 왜 그것이 옳은지 이유를 알아야 합니다. 때문에 이에 관하여 항상 깊이 생각하고 행동해야 합니다. '몰랐었다'는 옳지 못한 행동의 이유가 될 수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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열정Passion
운도 실력이라는 말에 동의하지 않습니다. '꾸준히 학습하는 것이 실력 향상의 유일한 길'이라는 교육 철학에서 알 수 있듯이 우리는 오로지 노력만을 믿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매일 하는 일에 열정을 다합니다. 어떤 것에 열정이 있으면 호기심이 생기며, 우리는 궁금한 것을 알아가는 과정을 즐깁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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변화 주도Drive change
우리가 하는 그 어떤 것도 완결된 것은 없습니다. 더 잘할 수 있는 방법이 얼마든지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늘 도전하고 변화합니다. 빠른 실패를 통해 배우고 값진 교훈을 얻어 다음 번에는 더 나은 결과를 만들어냅니다. 실패는 성공으로 나아가는 과정의 일부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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투명성Transparency
가능한 모든 정보를 투명하게 공유하고 어떤 일이든 이것이 '왜' 이렇게 되어야 하는가를 설명합니다. 우리는 모두에게 정보를 숨김없이 공개 할수록 더 큰 시너지를 낼 수 있다고 믿습니다. 투명하게 일하면 서로 간의 믿음이 쌓이고 이 믿음은 강한 팀워크를 만들어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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열린소통Open communication
어떤 일을 하는 이유를 정확하게 알지 못하면 일을 잘 해낼 수 없습니다. 때문에 늘 이해가 될 때까지 질문하고 또 설명합니다. 불편한 것은 절대 덮어두고 넘어가지 않습니다. 할 말이 있을 때 가장 적절한 시기는 언제나 바로 '지금'입니다. 혼자 생각하기 보다 대화를 통해 해결책을 찾고 더 좋은 결과를 만들어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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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고를 위한 집념Absolute commitment to
excellence스스로의 가능성을 높게 보고 최고가 되기 위해 노력합니다. 항상 나는 잘 해낼 수 있다고 믿습니다. 그래서 자기 자신에게 부끄럽지 않도록 매 순간 모든 일에 최선을 다해 완벽함을 추구합니다. 우리는 자기 자신뿐만 아니라, 나의 가능성을 높게 보고 있는 동료들을 실망시키지 않게 노력합니다.
우리의 문화
BCM Culture
우리는 6가지 핵심가치관에 따라 행동하고 이것은 우리의 문화가 됩니다.
이는 우리가 일하는 방식에도 반영되어 있습니다.
방대한 데이터로
고객을 이해합니다.
철저하게 고객의 데이터를 기반으로 객관적인 의사결정을 합니다. 경력이 많은 사람의 감으로, 또는 단순히 아이디어가 새롭다는 이유로 진행되는 일은 없습니다.
일, 주, 월 단위로 300개 이상의 KPI를 모니터링하여 이슈를 파악하고 해결합니다. 또한 구글 애널리틱스로 178개의 이벤트 액션을 모니터링하여 신규 서비스의 효율을 측정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실시간 로그 데이터뿐만이 아니라 다양한 경로로 고객과 직접 커뮤니케이션하며 고객을 이해합니다. 2023년 한 해동안 1500만 개의 유폰톡, 약 80만 통의 메일, 약 32만 분의 전화와 6만 5천건의 채팅 상담을 통해 객의 목소리를 듣고 서비스에 반영하였습니다.
그래도 풀리지 않는 의문은 설문조사나 수업 모니터링 등을 통해 고객을 더 깊이 이해하고 나서 서비스를 개선합니다.
유폰톡
0개
메일
0통
전화 상담
0분
채팅 상담
0건
* 2023년 기준
고객을 이해하기 위해
고객이 되어봅니다.
우리가 만든 서비스를 직접 사용해보지 않고는 고객의 마음을 이해할 수 없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회사 안에서는 열심히 서비스를 만들고 운영하며, 바깥에서는 모두 유폰 서비스의 이용자가 됩니다. 이 과정을 통해 고객의 마음을 이해하고 문제점을 개선하며 더 좋은 서비스를 만들 수 있습니다.
직접 서비스를 사용해보면서 UX팀은 고객의 불편함을 직접 발견해 개선하며, 구조와 기능을 더욱 깊이 이해하며 디자인하고 IT팀은 놓쳤던 오류를 빠르게 수정합니다. 또한 마케팅팀은 서비스의 장점을 잘 파악하여 고객에게 전달하고, 고객운영팀은 우리 서비스를 보다 완벽히 이해하고 안내하고 있습니다.
클라우드 환경에서
공개하고 공유합니다.
투명성과 열린 소통이라는 핵심가치관 아래 가능한 모든 정보를 공개하고 공유합니다.
민병철교육그룹의 직원이라면 클라우드 협업 프로그램과 구글 문서를 통해 누구나 어떤 정보든 볼 수 있습니다. 결과뿐만 아니라 과정까지도 모두와 공유합니다. 그래야만 모두가 전체적인 맥락을 이해하고 효율적으로 일할 수 있으며 많은 사람들로부터 좋은 의견을 받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보고 절차 없이 빠르게 의사결정을 하고 실행에 옮길 수 있습니다.
또한 클라우드 환경에서 일하며 이를 직접 경험해보면, 사용자의 입장에서 더 좋은 클라우드 학습 환경을 만들 수 있습니다. 고객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고객이 되어봐야 합니다.
우리는 진실성이라는 핵심가치관 안에 서로를 믿으며 바깥에서는 회사의 기밀을 유출하지 않는다는 원칙을 지킵니다.
함께 성장합니다.
직원과 회사는 함께 성장해야 합니다.
우리는 개인의 성장이 곧 회사의 성장으로 이어진다고 믿습니다.
때문에 열정이라는 핵심가치관을 실천하고, 자기계발을 위해 노력하는 직원들에게 다양한 교육지원을 아낌없이 하고 있습니다. 전직원이 유폰 수업을 무료로 들을 수 있는 것은 물론이고, 회사 외부 교육 프로그램에 대해서도 별도의 까다로운 절차없이 지원하고 있습니다. 또한 업무 유관 도서는 언제든지 신청하면 권 수 제한없이 도서구입비가 지원됩니다.
우리는 변화주도와 최고를 위한 집념이라는 핵심 가치관 하에 업계를 이끌면서, 안주하지 않고 끊임없이 성장합니다. 민병철교육그룹은 어제의 유폰을 뛰어넘는 서비스를 만들기 위해 노력합니다.